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에 대해 밝힌 입장

최민수는 "검찰 조사에 성실하게 다 협조했다"며 억울한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뉴스1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최민수가 직접 입장을 밝혔다.

31일 서울남부지검은 특수협박, 특수재물손괴, 모욕 등의 혐의로 최민수를 지난 29일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최민수는 지난해 9월 17일, 서울 여의도의 한 도로에서 앞서 가던 차량을 앞지른 뒤 급정거한 혐의를 받는다. 또 사고 발생 후 피해자에게 모욕적인 언행을 한 혐의도 받고 있다.

이날 최민수도 입장을 밝혔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최민수는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던 중에 이런 일이 알려져 죄송할 따름”이라며 ”검찰 조사에는 성실하게 다 협조했다”고 전했다.

최민수는 자신에게도 억울한 부분이 있다고 강조했다. 최민수는 ”내가 1차선으로 주행하던 중, 2차선에서 갑자기 표시등도 켜지 않고 상대 차가 치고 들어왔다. 상대도 2초 정도 정지했다가 출발한 걸로 봐서 사고를 인지한 것”이라며 ”상대가 그냥 가길래 세우라고 경적을 울렸는데 무시하고 계속 갔다. 그래도 기다렸다가 그 차 앞에 내 차를 세웠는데 시속 20~30km 수준이었다”고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또 ‘모욕적 언행‘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최민수는 ”그쪽에서 내 동승자를 통해 ‘연예계 활동을 못 하게 해주겠다‘, ‘산에서 왜 내려왔냐’고 막말을 해 나도 화가 났다”고 주장했다. 또 상대방의 차가 망가져 수백만원 상당의 수리비가 발생했다는 점에 대해 ”못으로 찍힌 것 같은 손해가 있었는데, 내 차는 앞뒤 범퍼가 고무라 그런 흔적이 남을 수가 없다”며 ”더 시시비비를 따져봐야 할 부분”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민수는 현재 아내 강주은과 함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스포츠투데이에 따르면 SBS 관계자는 ”현재 상황을 파악 중이며, 곧 입장을 정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뉴스 #엔터테인먼트 #논란 #운전 #최민수 #보복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