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01월 31일 20시 13분 KST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있던 '효린 꽃게'에 대해 효린이 한 말

효린이 과거 췄던 '꽃게춤' 캡처 이미지가 '라디오스타'에서 방송돼 화제가 됐다.

뉴스1

가수 효린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효린은 31일 뉴스1에 ”‘라디오스타’ 방송을 잘 봤다”며 ”방송 후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효린은 이날 방송에서 ‘꽃게춤’ 후, 포털 사이트에서 ‘효린 꽃게‘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것과 관련해서는 ”‘라디오스타’ MC 오빠들에게 꽃게탕을 쏘겠다”며 ”맛있게 하는 곳을 알고 있다”라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효린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흑역사 토크를 가감없이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효린은 과거 ‘꽃게춤’ 캡처 이미지가 언급되자 ”어차피 검색하면 다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공개해도 된다”고 말하는 등 쿨한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효린은 지난해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과감한 의상을 입고 온 것에 대해서도 ”내가 정말 아끼는 의상이었고 소중한 자리에서 입고 싶은 마음이었다”며 ”논란이 될줄은 꿈에도 몰랐고, 오히려 무대 후 노래를 잘 못한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더 컸다”고 밝혔다.

PRESENTED BY 오비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