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주는 분명 박지원이 부렸는데 돈은 누가?" 손혜원 향한 한마디

‘미꾸라지 한마리가 온 저수지물 다 흐린다’는 말도 남겼다

ⓒ뉴스1

전남 목포가 지역구인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을 향한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19일 박 의원은 손 의원 측의 목포 구도심 건물 매입 의혹과 관련 ”이제라도 늦지 않았다. 이실직고하고 당당하게 검찰 조사를 받아 사실을 밝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미꾸라지 한마리가 온 저수지물 다 흐린다’는 속담을 인용하면서 ”어떤 경우에도 목포 구도심 재생사업에 차질이 있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누가”라며 ”저는 곰입니다. 재주는 분명 박지원이 부렸다”고 주장했다. 

박 의원은 ”목포시 구도심 도시재생사업 3곳과 근대문화역사공간 3만4400평 지정 1곳, 총 4곳은 제가 정부에서 지정하도록 노력했으며 예산도 저희 당 의원들 협조를 받아 확정했다”며 ”결코 쪽지예산이 아니며 해당 상임위, 예결위에서 합법적으로 증액, 정부의 동의를 받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손 의원은 처음부터 사실을 이실직고했어야 한다. 22곳 300평 나전칠기박물관 운운은 도저히 납득이 가질 않는다”며 ”더우기 나전칠기박물관은 공론화도 안 된 손 의원 개인 생각으로 쌩뚱맞다”고 지적했다. 

특히 “300여명에게 부동산 구입을 권했다면 국회의원직을 사퇴하고 복덕방을 개업했어야 옳다”며 ”저도 속고 모두가 속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박 의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목포 구도심 재생 사업은 차질없이 실시돼야 한다”고 하면서 손 의원을 향해 ”저도 기자와 국민 전화에서 해방시켜 주시고 목포도 제발 조용하게 만들어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박지원 #손혜원 #목포 #박지원 민주평화당 #목포 구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