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인배우 정유안이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정유안이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다"고 인정했다.

ⓒ뉴스1

신인배우 정유안이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10일 일간스포츠는 단독으로 정유안이 성추행 혐의로 신고를 당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정유안은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에게 성추행을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정유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도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다”며 ”현재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여부를 파악 중”이라고 전했다.

또 ”정유안 본인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유안은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주인공의 어린 시절 역할로 캐스팅된 상태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촬영 중인 드라마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으나, 현재로서 정해진 바는 없다”며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유안은 1999년 생으로,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에서 강림(하정우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해 주목받은 배우다.

아래는 정유안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우 정유안과 관련된 당사의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소속사측이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습니다.

현재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여부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

정유안 본인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으나, 현재로서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또한, 정확한 사건의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이런 일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뉴스 #엔터테인먼트 #성추행 #성추행 혐의 #정유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