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필모가 '연애의 맛' 통해 만난 연인 서수연에 공개 프로포즈를 했다

이필모는 뮤지컬 ‘그날들’ 커튼콜에서 서수연을 무대로 불렀다.

ⓒ서수연 인스타그램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만나게 된 배우 이필모와 일반인 여성 서수연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필모가 크리스마스 당일 진행된 공연 커튼콜에서 ‘공개 프로포즈’를 했다.

25일 이필모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으며, 내년 봄 결혼을 계획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연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이 실제 연애를 하고, 결혼까지 진행하게 된 것이다.

같은 날 오후 이필모는 부산 소향시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열린 뮤지컬 ‘그날들’ 커튼콜에서 서수연을 향한 ‘공개 프로포즈’를 진행했다. 이필모는 커튼콜 도중 ”제가 요새 참 앞으로를 같이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나는 참 이 사람이 좋다. 무대로 모시겠다”며 서수연을 무대로 불렀다.

이후 이필모는 직접 만든 반지를 꺼내며 ”참 고맙다. 부족하지만 내가 항상 곁에 있겠다”고 서수연을 향해 청혼했다. 서수연은 밝은 미소와 함께 이를 받았고, 두 사람은 관객들의 호응 속에 포옹을 했다.

현장에 있었던 일부 관객들은 이를 촬영해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에 게시했다.

한편 ‘연애의 맛’ 측도 두 사람의 결혼에 축하 인사를 전했다. OSEN에 따르면 ‘연애의 맛’ 서혜진 국장은 ”결혼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라며 ”이필모가 ‘연애의 맛‘에 출연했을 때 이필모의 어머니가 ‘아들이 45살에 혼자라 걱정된다’고 하셨는데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하게 돼서 다행이다.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문화 #연예 #연애 #열애 #TV조선 #청혼 #연애의 맛 #프로포즈 #이필모 #서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