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경기 연속골' 손흥민 "멋진 득점, 꾸준한 훈련의 성과"

시즌 5호골

ⓒNigel French - PA Images via Getty Images

손흥민(26‧토트넘)이 환상적인 중거리 골은 꾸준한 연습의 결과라고 밝혔다. 손흥민(26‧토트넘)이 환상적인 중거리 골은 꾸준한 연습의 결과라고 밝혔다.

손흥민은 9일(한국시간) 영국 레스터의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스터 시티와의 2018-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면서 2-0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0-0으로 팽팽하던 전반전 추가 시간 환상적인 득점에 성공했다. 오른쪽 측면에서 가운데로 치고 들어오면서 왼발로 공을 감아 찼고 몸을 날린 카스퍼 슈마이켈 골키퍼의 손을 지나쳐 공은 그대로 레스터 골망을 흔들었다. 

이로써 손흥민은 지난 6일 사우스햄튼과의 경기에 이어 2경기 연속 골 맛을 봤다. 올 시즌 리그 3호골이자 시즌 5호골이기도 하다. 

경기 후 손흥민은 BT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멋진 골을 성공시켰다. 이는 매일 연습한 성과다. 그래서 더욱 특별하다”면서 ”그 위치에서 슈팅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골은 항상 자랑스러운 만큼 득점하기 위해 늘 노력한다. 하지만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뛰는 것 자체가 영광”이라면서 매 경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국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영국 프리미어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