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캡틴마블'의 두번째 예고편이 공개됐다(영상)

2019년 3월초 한국 개봉 예정이다

2019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는 영화 ‘캡틴 마블‘의 2차 예고편이 지난 3일(현지시각) 밤 모습을 드러냈다. 1차 예고편이 캡틴 마블(브리 라슨)이라는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소개했다면, 이번 예고편에서는 우주를 넘나드는 캡틴 마블의 초월적 파워와 그의 활약상을 살짝 공개한다는 점에서 ‘마블 덕후’의 큰 관심을 얻게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공군 파일럿, 곧 캐롤 댄버스 시절의 기억을 잃고 외계 종족 ‘크리’에서 활동하던 캡틴 마블은 2차 예고편에서 점차 과거의 기억을 되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사실 1차 예고편 등을 통해 이미 수 차례 예고된 것처럼 캡틴 마블의 이야기는 올해 개봉된 ‘어벤져스4:인피니티 워’보다 좀더 앞선 시대적 배경에서 펼쳐진다. 따라서 공군 조종사인 캐롤 댄버스가 치명적 부상을 입은 채 크리의 일원이 되고, 다시 닉 퓨리를 만나 캡틴 마블로 변해가는 과정을 되짚는 것은 ”내 과거의 기억 속에 모든 실마리가 담겨 있어”라는 캡틴 마블의 대사가 말해주듯 그가 이후 왜 타노스와 싸워야 하는지 그 이유에 관한 설명이기도 하다.

올해 개봉했던 어벤져스4가 타노스의 ‘핑거스냅’으로 인한 음울한 결론만 보여준 채 끝난 터라 마블의 신작 캡틴 마블에 쏠리는 어벤져스 팬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영화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8일 북미에서 개봉된 뒤 곧이어 한국에서도 개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타노스 #캡틴마블 #캐롤댄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