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갑자기 '친구 없죠?'라는 질문을 받았다(영상)

웃어넘기는 분위기가 되자 또 한 번 같은 질문을 받았다.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이 방송인 신동엽으로부터 ”친구 없죠?”라는 질문을 받았다.

ⓒKBS

19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는 배우 서도현, 가수 김조한,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와 슬기 그리고 페이커가 출연했다. 이날 페이커는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진짜 이유가 있다더라”는 질문을 받았고, 페이커와 절친하다는 서도현이 끼어들어 ”페이커가 슬기의 엄청난 팬”이라고 답했다.

이에 페이커는 ”감출 수가 없다”며 손까지 떨었고, 슬기는 ”밑에서 인사를 드리는데 밝게 인사해 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슬기를 볼 때보다 게임 할 때 더 떨린다”고 말해 출연진으로부터 ‘너무 솔직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KBS

서도현은 이어 ”페이커가 고액 연봉자인데 제가 형이라서 밥을 산다”고 털어놨다. 페이커는 ”제가 밥을 잘 사는 편이 아니다. 동갑 친구들에겐 사는데...”라고 얼머무렸고, 신동엽은 갑자기 미소를 지으며 ”쭉 얘기를 들어보니까, 친구 없죠?”라고 질문했다.

다들 웃어넘기는 분위기에서 신동엽은 또 한 번 ”왜 대답을 안 해. 친구 없죠?”라고 또 질문해 페이커의 할말을 잃게 만들었다. 이 장면에서는 ‘예능 신고식’이라는 자막이 지나갔다.

영상으로 보면 이 말을 들은 페이커의 표정을 생생히 확인할 수 있다. 아래 영상 2분 46초부터다.

한편 페이커는 SK텔레콤 T1 리그오브레전드팀 소속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게이머다. 지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는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에서 은메달을 따기도 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문화 #연예 #예능 #안녕하세요 #페이커 #이상혁 #페이커 이상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