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압감 때문에 힘들다"는 강다니엘에게 배우 라미란이 해준 감동 조언 (영상)

강다니엘뿐만 아니라 부담감과 중압감으로 어깨에 힘이 잔뜩 들어간 모든 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조언이다.

탄탄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강다니엘은 ”시간이 지날수록 중압감이 쌓여간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큰 성공으로 정말 행복했으나, 톱의 자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중압감 때문에 ‘왜 난 이렇게밖에 못하지?’하며 스스로를 탓하게 된다는 것이다.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조금이라도 떨어지면, 그것 때문에 3주간 잠을 잘 자지 못할 정도다.

강다니엘의 팬인 배우 라미란은 이런 강다니엘의 고민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라미란은 ”너무 잘되고 있으니까 오히려 앞으로가 더 두렵고, 힘들 것 같다”며 강다니엘에게 아래와 같은 조언을 건넸다. 강다니엘뿐만 아니라 부담감과 중압감으로 어깨에 힘이 잔뜩 들어간 모든 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조언이다.

계속 살아가다 보면, 정말 감당할 수 없는 일을 맞닥뜨리는 시기가 오게 된다. 아까 ‘더 잘해야겠다, 더 좋은 사람이 돼야겠다’고 말했는데, 그런 생각으로 스스로에게 부담을 주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더 좋은 사람이 될 필요가 없다. 그냥 있는 그대로 살면 된다.

어떻게 보면, 지금은 다시는 오지 않을 순간이다. 이 나이대에, 이런 환경을 누린다는 것이. 그러니까 충분히 즐기고, 충분히 누리고, 힘든 일에도 의연하게 일어날 수 있는 정신력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행복하게 사는 것을 목표로, 그냥 편하게 막 살았으면 좋겠다.

아래는 관련 영상.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인생 #행복 #강다니엘 #고민 #중압감 #라미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