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 “지역사회의 꿈 위한 진정성 있는 나눔 지속할 것”

  • 황혜원
  • 입력 2018.11.07 15:55
  • 수정 2018.11.07 16:02
지난 10월 24일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에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이 열렸다.
지난 10월 24일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에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이 열렸다.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에 위치한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에서 ‘사랑의 쌀’ 기증식을 진행했다. 에듀윌은 2011년부터 현재까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매달 100포대씩의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단 한 번도 빼놓지 않고 8년간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결과, 기증한 쌀이 무려 9,422포대로 이는 한 끼 식사로 환산하면 200g 햇반 기준 약 47만 인분에 달하는 양이다.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주변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에듀윌에서 기증해주신 쌀은 시설 내 급식소 혹은 독거노인 분들을 위해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 에듀윌 부천학원 김수현 부원장,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장기욱 관장, 조창연 부장
(왼쪽부터)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 에듀윌 부천학원 김수현 부원장,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장기욱 관장, 조창연 부장 ⓒ에듀윌 제공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은 “사랑의 쌀 나눔은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한 이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가운데서 수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활동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따뜻한 나눔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나눔을 통해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사회공헌 #행복하자우리 #에듀윌 #취업교육 #부천시 #쌀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