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8년 11월 07일 15시 55분 KST | 업데이트됨 2018년 11월 07일 16시 02분 KST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 “지역사회의 꿈 위한 진정성 있는 나눔 지속할 것”

에듀윌 제공
지난 10월 24일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에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이 열렸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에 위치한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에서 ‘사랑의 쌀’ 기증식을 진행했다. 에듀윌은 2011년부터 현재까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매달 100포대씩의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단 한 번도 빼놓지 않고 8년간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결과, 기증한 쌀이 무려 9,422포대로 이는 한 끼 식사로 환산하면 200g 햇반 기준 약 47만 인분에 달하는 양이다.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주변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에듀윌에서 기증해주신 쌀은 시설 내 급식소 혹은 독거노인 분들을 위해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에듀윌 제공
(왼쪽부터)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 에듀윌 부천학원 김수현 부원장,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장기욱 관장, 조창연 부장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은 “사랑의 쌀 나눔은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한 이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가운데서 수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활동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따뜻한 나눔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나눔을 통해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