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J DOC 정재용이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와 결혼한다(업데이트)

VIKI TV ‘아재쇼’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 김현유
  • 입력 2018.11.01 10:19
  • 수정 2018.11.01 15:07
ⓒ뉴스1

*업데이트: 2018년 11월 1일 오후 3시 3분(기사 내용 보강)

DJ DOC의 정재용이 19세 연하의 여성과 웨딩마치를 올린다. 상대는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였던 선아로, 현재 임신 9주 째인 것으로 알려졌다.

1일 이데일리는 단독으로 정재용의 결혼 소식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정재용은 오는 12월 1일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경기도 김포 한강신도시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정재용은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와 만난 지 12월 1일이 꼭 2년째 되는 날”이라며 ”여자친구는 나이는 어리지만 배려심은 저보다 많은 것 같다. 모든 일에 열정적인 것도 여자친구의 매력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뉴스1/선아 인스타그램

예비신부 선아는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이다. 정재용과는 VIKI TV ‘아재쇼’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재용은 예비신부의 임신에 대해 ”아이가 우리와 함께 한다는 사실이 너무 신기하고 고맙다”라며 ”책임감도 더 생기고 있다. 결혼 이후 다양한 방송 등 불러주는 곳이라면 어디든 활발히 출연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재용의 결혼 소식으로 DJ DOC는 멤버 전원이 유부남이 됐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문화 #연예 #예능 #결혼 #DJ DOC #정재용 예비신부 #정재용 결혼 #정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