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문가들이 꼽은 퀴어 커플을 위한 최고의 섹스 토이 9가지

연인과 당신을 위한 끝내주는 선물.

ⓒRawpixel via Getty Images

섹스 토이에는 설명서가 딸려 오지만, 잘못된 사용법이란 없다.

시카고 섹스 용품점 얼리 투 베드의 섹스 교육자 줄리아 나폴리타노의 말이다. 젠더 정체성이나 성적 지향과 관계없이 모든 커플들이 모든 방식으로 토이를 사용하지만, 섹스 용품점에 가보면 그렇지 않은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여러 섹스 토이 브랜드들은 지금도 직간접적으로 이성애자 스트레이트 커플들을 향해 마케팅하지만, 토이를 사용하고 싶은 퀴어 커플들이 쓸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어떤 커플이든, 무슨 토이를 써야 하는지만 알면 쉽게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다.

“나는 사람들에게 뭔가 시도해 보고 싶다면 자신의 젠더나 신체를 대상으로 마케팅하지 않는 제품이라도 시험해보라고 늘 말한다. 당신만의 목적으로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면 아마도 가능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에게 퀴어 커플을 위한 섹스 토이 추천을 부탁했다.

전문가들은 LGBTQ+ 커플이 쓰기 가장 좋은 토이로 다음 제품들을 권했다.

 

1. 윤활제(Lube)

쓰면 좋은 사람: 누구나

ⓒLovehoney

“윤활제는 모든 것의 출발점이다.” 나폴리타노의 말이다. 수성 윤활제는 대부분의 섹스에 좋다. 실리콘 토이와 써도 안전하며 신체 어디에도 쓸 수 있다. 글리세린은 버자이너 자극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버자이너가 있는 사람은 글리세린이 없는 제품을 쓰라. 실리콘 윤활제는 더 매끄럽고 씻어내기가 더 어려워서 외부 플레이, 워터 플레이, 애널 섹스에 적합하지만 실리콘 토이와 함께 쓰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고 나폴리나토는 경고한다.

 

2. 샤일로 딜도(The Shilo Dildo)

쓰면 좋은 사람: 삽입용 토이를 원하는 사람

ⓒBabeland

 

베이브랜드의 섹스 교육자이며 퀴어인 리사 핀은 “나는 샤일로가 정말 좋다.”고 말한다. “말아서 휴대하다가 쭉 펴서 삽입 플레이에 쓸 수 있다. 유연해서 몸과 함께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움직이며, 체위 바꾸기가 편하고 쉽다.”

“여기에 (고환 모양의 바이브레이터) 러브 범프를 끼워서 쓸 수도 있다.”

 

3. 펄스 3 스티뮬레이터(The Pulse 3 Stimulator)

쓰면 좋은 사람: 페니스가 있는 사람

ⓒBabeland

핀은 마스터베이션 슬리브는 페니스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훌륭한 섹스 토이라며 펄스 스티뮬레이터를 추천한다. 신경이 모여있는 주름띠와 귀두 하단의 둘레 등 페니스의 민감한 부분을 펄스로 자극하는 슬리브다.

혼자서 쓰기도 아주 좋지만, 펄스에는 파트너의 성감대를 자극하기 위한 외부 바이브레이터가 따로 달려 있다. “리모컨으로 조작하기 때문에 서로 떨어져 있으면서 파트너가 당신의 쾌감을 조절하도록 하는 재미있는 전희를 할 수 있다.”

 

4. 인스파이어 실리콘 확장기 세트(The Inspire Silicone Dilator Set)

쓰면 좋은 사람: 트랜스 여성

ⓒAmazon

“성기 성전환 수술을 선택하는 트랜스 여성들은 삽입 섹스를 용이하게 하도록 확장기를 쓸 것을 권유받는 경우가 많다. 인스파이어 실리콘 확장기 세트 같은 토이는 확장을 도울 뿐 아니라 쾌감 용도로도 훌륭하기 때문이다.” 굿 바이브레이션스의 섹스 교육자 앤디 듀런의 말이다.

 

5. 리얼도 스트랩리스 스트랩 온(The Realdoe Strapless Strap On)

쓰면 좋은 사람: 삽입 토이를 원하는 사람

ⓒLovehoney

양쪽으로 딜도가 달린 스트랩 온은 레즈비언 커플에게 가장 좋은 토이로 꼽히지만 사실 누구나 쓸 수 있는 것이라고 나폴리타노는 말한다.

나폴리타노는 트랜스 남성/시스 여성 커플에게 리얼도 스트랩리스 스트랩 온 딜도 바이브레이터를 추천하고 자신에게 맞는 체위를 찾아보라고 권한다. “이걸 차고 있는 사람은 엎드리고 삽입되는 사람이 위에 올라가는 게 편할 때가 많다.”

 

6. 클리토리스 스티뮬레이터

쓰면 좋은 사람: 클리토리스가 있는 사람

ⓒDame Products

삽입만으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없지만 섹스 중 토이 사용이 어렵고 집중이 안된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있다. 에바 II(Eva II)와 같은 클리토리스 스티뮬레이터는 당신의 섹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줄 것이다. 유연한 옆의 날개를 사용해 음순 밑에 쉽게 쓸 수 있다. 삽입 중 손을 쓰지 않고도 클리토리스 자극이 가능하다.

 

7. 벅오프 FTM 스트로커(BuckOff FTM Stroker)

쓰면 좋은 사람: 트랜스 남성

ⓒAmazon

트랜스 포르노 배우 벅 앤젤이 만든 벅오프 FTM 스트로커는 테스토스테론을 복용하며 몸이 커지는 것을 경험한 트랜스 남성들을 위한 훌륭한 스트로커다. “트랜스 남성들은 벅 오프를 사용하면 클리토리스 자극을 위해 만들어진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남근을 ‘삽입하는 느낌’이 더 강하다고 말한다.”고 듀런은 설명했다.

 

8. B-바이브 리밍 플러그(b-Vibe Rimming Plug)

쓰면 좋은 사람: 애널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

ⓒBabeland

듀런은 이것은 애널 플레이를 즐기는 커플에겐 필수라고 말한다.

“목 부분이 돌아가서 토이 전체에서 자극이 느껴진다. 리모컨 조절이 되기 때문에 당신 파트너가 당신의 쾌감을 조절할 수 있다!”

 

9. 니플렛츠 바이브레이팅 니플 클램스(Nipplettes Vibrating Nipple Clamps)

쓰면 좋은 사람: 누구나

ⓒLovehoney

“남녀 모두 젖꼭지를 통해 높은 감각을 경험할 수 있다.” 마이 퍼스트 블러시(My First Blush)의 로렐 하우스의 말이다. 남성들도 젖꼭지 자극을 좋아하지만, 호르몬이 증가하면 감각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하우스는 말한다. “호르몬 때문에 감각이 커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니플 클램스는 특히 시스 여성, 레즈비언, 트랜스 여성에게 좋다.”

*허프포스트US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동성애 #섹스 #커플 #트랜스젠더 #퀴어 #레즈비언 #섹스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