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러시아에서 도미노피자 로고를 문신으로 새기면 100년간 피자가 무료다

100년동 매년 피자 100장을 무료로 준다.

ⓒinstagram

도미노피자가 러시아에서 ‘# доминоснавсегда’란 해시태그를 이용한 이벤트를 열었다. 자신의 몸에 도미노피자의 로고를 문신으로 새긴 후, SNS에 위와 같은 해시태그로 공유하는 이벤트다. 문신을 새기는 건 쉽지 않은 일이지만, 문신을 새긴 사람에게는 그에 상당한 선물이 돌아간다. 무려 100년간, 매년 피자 100장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허프포스트일본판의 보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 러시아가 이러한 캠페인을 발표한 건 지난 8월 31일이었다. 그런데 정말 많은 사람이 문신을 새기기 시작했다. 인스타그램에는 몸에 로고 문신을 새겨넣은 사람들의 사진이 폭주했다. 캠페인을 기획한 도미노피자 러시아의 예상을 뛰어넘는 수치였다. 결국 도미노피자는 9월 3일 새로운 조건을 발표했다고 한다. 문신의 크기는 2cm이상이 되어야하며 선착순 350명에게만 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조건이었다.

원래 이 캠페인은 10월 초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다. 그런데 9월 4일에 벌써 참가자가 350명에 달했다고 한다. 결국 도미노피자 러시아는 초기에 참여한 사람들까지 포함해 381명을 대상자로 발표했다. 이들에게는 바코드가 새겨진 무료카드가 발급될 예정이다. 이들은 자녀들에게도 물려줄 수 있는 엄청난 유산을 갖게 됐다.

아래는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의 사진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한 뉴스 #마케팅 #문신 #도미노피자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