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9월 01일 11시 46분 KST

박준형이 한국 '3대 기획사'들에 침투한 방법(영상)

SM에서는 의외의 게스트들을 만났는데, 이 게스들의 리액션은 정말 엄청났다.

wassupman/youtube

그룹 GOD 출신 박준형은 현재 유튜브 채널 ‘와썹맨’을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그는 매주 유튜브 구독자들이 남겨 준 댓글에 따라 ‘핫 플레이스’를 방문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한국 3대 기획사를 방문했다.

우선 과거 적을 두고 있던 JYP엔터테인먼트에 방문한 박준형은 거대한 신사옥에 뿌듯함을 느끼며 ‘옛날에 고생한 이야기’를 줄줄 읊었다. 방문 후 박준형은 여포와 다름없는 태세로 JYP 임원들의 이름을 외치며 자신이 ‘JYP 패밀리’임을 강조해 입장을 허가받는다.

이후 CEO의 방에 들어가고, JYP 구내식당과 카페에 방문해 JYP 소속 아티스트들과 직원들이 즐겨 먹는 음식들을 맛봤다.

이후 SM엔터테인먼트를 방문한 박준형은 우선 사내카페와 구내식당에 방문해 JYP와의 비교를 시작했다. 그리고 의외의 게스트를 만나게 되는데... 의외의 게스트들은 너무 가짜 같은 리액션을 선보이다가 박준형에 연습실을 소개해 준다.

끝으로 박준형은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로 향했다. 입구에서 저지를 당한 그는 ”(방)시혁을 만나러 왔다”며 JYP에서 했듯 여포처럼 행동하는데... 아래 영상에서 JYP와 SM의 차이 그리고 그가 만난 의문의 SM 아티스트를 확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