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델레 알리가 새로운 ‘델레 알리 챌린지’를 제시했고, 이번엔 더 어려워 보인다

이번엔 훨씬 더 어려워 보이지만, 다 방법은 있다.

  • 김현유
  • 입력 2018.08.23 12:13
  • 수정 2018.08.23 12:17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미드필더 델레 알리는 독특한 세리머니로 유명하다. 얼핏 보기엔 쉬워 보이지만, 한 번 시도해보면 이게 결코 생각만큼 쉬운 동작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전 지구적으로 ‘델레 알리 챌린지’가 유행을 했다.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조차 델레 알리 세리머니 사진을 공개하며 ”할 수 있는 사람 누구냐”고 도발을 했으니, 그럴 만도 했다.

이에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직접 ‘델레 알리 세리머니’ 하는 법을 영상으로 찍어 공개했고,

세계적인 축구선수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도 했으며,

ⓒNeymar/instagram

대박이의 아버지 이동국(전북현대) 역시 지난 22일 대구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뒤 이 세리머니를 수행했다.

ⓒ뉴스1

이제 ‘델레 알리 세리머니’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돼 버린 듯했다.

그러자 델레 알리는 직접 새로운 세리머니를 공개했다. 델레 알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두 번째 ‘델레 알리 챌린지’를 공개했다.

ⓒdele/instagram

여유로운 표정의 델레 알리와 달리, 뒤에 앉은 동료 은쿠두는 자신의 코를 움켜쥔 듯한 모습이다. 분명 첫 번째 챌린지보다 쉽지 않아 보인다.

그러나 놀라운 인터넷 세상, 트위터 유저 @mdnasrnn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손쉽게 두 번째 챌린지에 성공하는 영상을 게시했다. 그의 영상을 보고 나면 보다 시도하기 쉬울 테니, 도전하고자 한다면 참고하시길.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축구 #라이프스타일 #토트넘 #델레 알리 #델레 알리 챌린지 #델레 알리 세리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