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재욱♥박세미,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하차+폭로 “악마의 편집”

김재욱은 "아직 방송 고르는 눈이 부족하다"며 제작진을 거세게 비판했다.

개그맨 김재욱과 그의 아내 박세미가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를 하차하며 “악마의 편집”이라고 문제점을 폭로했다.

지난 8일 밤 김재욱과 박세미는 개인 SNS에 나란히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들은 MBC 교양 예능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시부모님과 함께 출연해왔다. 하지만 김재욱과 박세미는 방송 하차를 밝히며 그동안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비춰진 자신들의 모습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방송에서 박세미는 시집살이를 하고, 김재욱은 그런 아내 박세미와 자신의 어머니 사이를 중재하는 것에 서툴러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바.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첫회부터 김재욱은 수많은 악플에 시달렸다. 하지만 김재욱은 이날 SNS 글을 통해 “우리집만 악랄하게 만든다”며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의 편집에 불만을 제기했다. 

김재욱은 부모님과 독립을 했고, 자신의 어머니는 미용실이 바빠 1년에 한 번도 자신들의 집에 잘 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한 가장 큰 비난을 받았던 아내의 둘째 출산에 대해서도 “제왕절개는 방송 섭외 전 결정됐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방송 보면서 스트레스받으신 분들 죄송합니다. 방송 고르는 눈이 아직 부족하네요”라며 방송에 대한 강도 높은 비판을 이어갔다.

그의 아내 박세미 또한 비슷한 글을 올렸다. 박세미는 같은 날 SNS에 “시부모님이 일년에 한 번도 안 오시는 분들이라 우리집에 와 계시는 그림이 너무나 어색했다”며 방송에서 그려진 것과 달리 평소에는 시부모님이 김재욱 부부의 집에 드나드는 스타일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촬영 시기가 만삭에 출산 등 공감대가 많은 내용으로 촬영하다보니 제일 자극적이어진 우리 가족”이라며 안타까워했다.

박세미는 시부모님이 자신에게 늘 잘해주고, 남편도 완벽한 아빠라고 해명하며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그린 김재욱 부부의 모습이 사실과 다르다고 설명했다. 그는 “남편이 날 챙겨주는 부분, 온가족이 나를 도와주는 부분을 다 빼고 편집하면 우리 시부모님은 나를 안 챙겨주시는 분”이라며 “악마의 편집, 그게 바로 편집의 힘”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의 첫 회부터 활약했던 김재욱과 박세미 부부는 방송 하차와 더불어 자신들만 안 좋은 이미지로 그려내는 방송에 불만을 제기한 가운데, MBC 측이 어떤 반응을 드러낼지 눈길을 모은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며느리 #가부장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하차 #김재욱 #박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