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8월 01일 17시 31분 KST

[종합] "대장암 이긴 ♥"..유상무♥김연지, 2년 열애→10월 28일 결혼

"의미 있는 장소를 선정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개그맨 유상무가 연인 김연지와 오는 10월 28일 결혼한다.

유상무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한 관계자는 1일 OSEN에 ”유상무와 김연지가 오는 10월 28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2014년 디지털 앨범 작업을 하면서 인연을 쌓았다. 이후 지난 해 유상무가 대장암 투병을 할 당시 김연지가 그를 간호하면서 사랑을 키우게 됐다. 힘든 시간 함께 해준 김연지와 지난 해 10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유상무는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4월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OSEN

결혼 발표 당시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유상무가 연인 김연지와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상견례를 마치는 대로 직계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실 수 있는 의미 있는 장소를 선정해 결혼식 날짜를 확정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유상무 역시 소속사를 통해 ”몸이 다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하는 게 부담이 되지 않을까 걱정했고, 그렇다고 완치될 때까지 마냥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아닌 것 같아 늘 미안했다. 오히려 예비 신부는 함께 살게 되면 옆에서 챙길 수 있어 회복도 빠를 거고, 지금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 거라며 나를 격려해줬다. 예비 신부에게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 지금의 마음 잊지 않고 건강한 가정 이루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OSEN

유상무는 자신의 SNS를 통해 김연지와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는 동시에 결혼 준비 과정에 대한 심경을 전해 화제를 모아왔다. 지난 달 19일에는 ”나에게 이런 순간이 오다니. 저 웨딩드레스 보러 왔어요. 별다른 감정 없을 줄 알았는데. 넘 설레고 행복해요. 주변 사람들이 다 귀찮을거라고. 신부가 주인공이라고 했었는데...아닌걸! 넘 좋은걸”이라며 결혼을 앞두고 느끼는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여자친구가 얼마나 예쁠지 기대하며 ”빨리 보고싶다”, ”내 사람 얼마나 귀할까”라는 글을 남긴 유상무는 ”기다린적 없었는데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토록 행복하다니! 드레스 입은 널 상상하는 것 만으로도 이렇게 설레는데 널 맞이하는건 얼마나 기쁠까! 정말 감사한일이다. 행복해~♥♥”라고 다시 한번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