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7월 17일 16시 17분 KST

유소영이 손흥민과의 열애설을 다시 한 번 언급하며 한 말

"사실 처음엔 그 친구가 누군지 몰랐다. '저를 모르냐'고 묻더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열애설을 다시 한 번 언급하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유소영은 지난 14일 방송된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현진영의 즉문즉설’에 출연했다. 이 자리에는 래퍼 슬리피도 함께했다.

OSEN

이날 MC들은 유소영에 ”유명 축구선수와 만나지 않았느냐”며 과거 불거진 손흥민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유소영은 열애가 사실이었냐는 질문에 곧바로 ”네”라고 답한 뒤 ”사실 당시 그 친구가 누군지 몰랐다”고 밝혔다.

유소영은 손흥민과의 첫 만남은 클럽이 아닌 친구들과의 식사 자리에서 이뤄졌다고 말했다. 유소영은 ”뭐하시는 분이냐니까 축구 선수라고 했다. 그래서 죄송하지만 안정환밖에 모른다고 했더니 ‘저를 모르냐‘고 묻더라”며 ”제 친구가 ‘진짜 모른다’고 답해줬다”고 말했다.

유소영은 손흥민과의 열애설이 나온 당시 기사에 달렸던 악플들에 대해서도 말했다. 유소영은 ”언젠가 한 번 이 얘기를 하고 싶었다”라며 ”많은 분들이 ‘그 남자 잡으려고 작정을 했네, 물고 늘어지네’라고 욕을 하더라. 그게 정말 억울했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이 ”전에 우리 방송에 출연했던 분은 유소영 회사가 뜨려고 손흥민을 이용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한 바 있다”고 묻자 유소영은 ”정말 너무 억울하다”고 답했다. 유소영은 ”사진 찍힌 곳은 파주 국가대표 트레이닝 센터였다. 기자들이 있을 수 없는 장소”라며 ”그때 어떤 차가 엑셀도 안 밟고 정말 천천히 쌍라이트를 켜고 눈부시게 왔다. 눈이 부셔서 가렸는데, 그 사진이 바로 그 때 찍힌 사진”이라고 해명했다.

현재 유소영은 프로골퍼 고윤성과 열애 중이다. 이에 MC들이 ”구기종목 선수들을 많이 만났다”고 묻자 유소영은 ”전 스포츠에 관심이 없다. 어쩌다 보니 운동선수를 만났던 것”이라고 답했다.

또 ”그분들을 만난 제가 운이 좋은 게 아니라, 날 만난 그 분들이 운이 좋은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한편 유소영은 고윤성과는 잘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