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픽하이 투컷은 이제부터 당분간 '수컷'이다

관계자 정보확인(2018. 7. 4.)

  • 김현유
  • 입력 2018.07.04 15:22
  • 수정 2018.07.04 16:30

* 업데이트: 2018년 7월 4일 오후 4시 25분(기사 내용 업데이트)

ⓒ뉴스1

에픽하이의 멤버 투컷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에픽하이 콘서트’가 오를 경우 이름을 일시적으로 개명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투컷은 타블로에게 보낸 응원 메시지를 통해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 한 달 동안 이름을 ‘수컷’으로 개명하겠다”고 선언했다.

이 메시지를 받은 타블로는 ”투컷이 안 하던 방송 활동을 다 내보내겠다”라며 ”‘스타 골든벨’ 아직 하냐, ‘전국노래자랑‘이든 다 내보내겠다”고 투컷의 의지를 응원했다. 또 ”포털사이트 프로필에도 ‘수컷’으로 이름 바꾸겠다”고 약속했다.

이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에픽하이 콘서트‘가 갑자기 1위로 올랐다. ‘에픽하이‘와 ‘투컷‘, ‘수컷’도 함께였다.

ⓒNaver

이에 투컷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이름을 조용히 ‘수컷’으로 변경해 약속을 지켰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타블로의 말대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 ‘에픽하이‘를 검색하면 ‘투컷’ 대신 ‘수컷’이 뜨도록 바뀌었다.

네이버 검색화면.
네이버 검색화면. ⓒNaver
다음 검색화면.
다음 검색화면. ⓒDaum

특히 다음의 경우, 7월 4일 관계자 정보확인을 마쳤다는 문구를 더해 신빙성을 더해준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에픽하이 2018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 중’을 공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문화 #연예 #예능 #컬투쇼 #에픽하이 #수컷 #투컷 #에픽하이 수컷 #타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