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7월 03일 10시 22분 KST

'비디오스타' 임보라 "♥스윙스와 결혼 생각 없다, 평생 연애하자"

"만난 첫 날 3번의 고백을 받았는데, 모두 거절했다"

스윙스의 여자 친구이자 SNS에서 ‘퍼플 언니’로 유명한 임보라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100회 ‘비스 백회유익특집! 우리 사랑 100℃’ 편에서는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스윙스, 임보라 커플과 지오, 최예슬 커플이 출연한다. 100회를 맞아 자축하던 MC들은 커플 게스트 소식에 돌변, 더욱 독하고 강력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임보라는 도도하고 세련된 외모와는 달리 전라북도 부안의 한 ‘리’에서 멧돼지와 함께 산 시골 아가씨임을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어 그녀는 19살 때 서울에 상경해 처음으로 M 패스트푸드점을 가봤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친구가 그 사실을 비밀로 해줬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OSEN

또한 학창 시절 미니 홈피 얼짱 출신이었던 임보라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사진을 본 MC들은 학생 때부터 인형같이 예쁜 임보라의 외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하지만 임보라는 친구들로부터 “깬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임보라가 스윙스와 만난 첫날 스윙스에게 3번의 고백을 받았고, 그 고백을 모두 거절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MC들의 놀라움을 샀다. 4번의 고백 끝에야 스윙스의 마음을 받아줬다는 임보라는 스윙스를 선택한 이유를 전하며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 임보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으며, 스윙스와 “평생 연애하자”고 이야기한 사실을 밝힌 것.

모두를 놀라게 한 보스 커플의 결혼과 연애에 대한 의견은 3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