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6월 29일 16시 42분 KST

[Oh!쎈 이슈] '가요광장' 송다은이 밝힌 #하트시그널2 #김현우 #배우 활동 (종합)

당시 '김현우-오영주' 러브라인 지지자들로부터 악플을 받았다.

채널A ‘하트시그널2’로 얼굴을 알린 배우 송다은이 출연 뒷이야기를 전했다.

송다은은 29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출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하트시그널2’ 이야기와 배우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송다은은 ‘하트시그널2’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배우로서의 활동을 알린 송다은은 ”‘하트시그널’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제 꿈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라며 현재 웹드라마를 촬영 중이고 다수의 잡지와 화보 촬영 등도 하고 있다고 말했다.

OSEN

″처음엔 잘 몰랐다”고 자신의 인기를 실감하지 못했다고 밝힌 송다은은 ”이렇게까지 화제가 될 줄도 몰랐고 실감이 안 났는데 방송 끝나고 길거리를 돌아다닐 때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시고 사진 요청도 해 주신다”라고 ‘하트시그널2’로 인한 뜨거운 인기를 전했다.

송다은은 시청자들의 설왕설래를 불러 일으킨 김현우와의 ‘샐러드 사건‘을 해명하기도 했다. ‘하트시그널2’ 방송 당시 송다은은 김현우가 오영주를 위해 만들어놓은 샐러드를 정재호가 자신을 위해 만든 것이라고 착각하고 먹었고, 이후 김현우-오영주 커플의 러브라인을 방해했다는 이유로 악플 세례를 받았다.

OSEN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사는 분들만 알 수 있는 상황이 있다. 방송에는 다 나가진 않으니까”라고 운을 뗀 송다은은 김현우와의 샐러드 사건에 대해 처음으로 언급했다. ”예를 들면 화제의 원인인 샐러드 사건 때 장미 언니 언급을 했다는 걸 잊고 있었다”는 송다은은 ”그 다음에 현우 오빠가 ‘여긴 없어. 내가 만든 거야’라고 했을 때 제가 표정이”라며 ”그 때 오빠가 했던 말이 기억나니까 놀란 기억은 있는데 그렇게 정색을 했을 줄은 몰랐다”라며 웃었다.

이에 ‘하트시그널2’ 예측단으로 활약한 양재웅은 ”누가 여자 게스트를 위해 만들어놨고, 다은 씨는 재호 씨가 만든 거라고 생각했던 거다”라며 ”그런데 현우 씨가 자신이 만든 거고 여기에 줄 사람이 없다고 했다. 저희가 봐도 재호 씨가 만든다고 했었다. 근데 다은 씨가 욕을 너무 많이 먹어서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한편 송다은은 배우로 본격 활동을 선언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