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6월 08일 17시 11분 KST

유소영♥고윤성, 6살 연상연하 연예인·스포츠 선수 커플탄생[종합]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과 프로골퍼 고윤성.

OSEN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33)과 프로골퍼 고윤성(27)이 풋풋한 연애 중이다.

8일 한 매체는 유소영과 고윤성이 2개월 전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했다.

이날 고윤성 에이전시 YG스포츠 관계자는 OSEN에 “고윤성이 유소영과 열애 중인 것이 맞다. 교제를 시작한 지 2개월 정도 됐다”며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1986년생인 유소영과 1992년생인 고윤성은 6살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연예인과 스포츠 선수 커플의 탄생이다.

유소영과 고윤성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막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열애 공개에도 발 빠르게 사실을 인정하며 공식 연인이 거듭나게 됐다.

유소영은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그룹을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향했다. 2011년 드라마 ‘우리집 여자들’을 시작으로 ‘드림하이2’, ‘판다양과 고슴도치’, ‘상류사회’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트렌디 채널 ‘멋 좀 아는 언니2’에 출연했다.

고윤성은 프로 골퍼 선수로 활동하며 방송 출연도 했다. JTBC골프 ‘매혹 레슨 버디버디’ 등에 출연했다.

특히 한 동안 소식이 없었던 유소영의 깜짝 열애 소식에 많은 관심이 쏠려있다. 유소영은 최근 패션위크와 영화 시사회에서 볼 수 있는 정도였다. 지난해 말에는 한 패션지와의 화보촬영 등으로 근황을 알린 바 있다.

소식이 뜸했던 유소영은 고윤성과의 열애로 오랜만에 소식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