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저께TV] '이유애린과 ♥'..'라스' 이정진, 재빠른 인정 '쿨한 사랑꾼'

지난 1월,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다.

이정진이 이유애린과의 열애를 쿨하게 인정했다. 이정진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걸렸다고 말하며 웃었다. 포토그래퍼로 활동 중인 그는 이유애린의 사진도 찍워줬다고 밝히며 ”사심이 있어야 더 잘 나온다”고 사랑꾼의 면모도 보였다.

23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는 이정진, 이상민, 김성령,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미식회를 펼쳤다. 네 사람 모두 미식가, 대식가로 유명한 스타들.

이날 MC들은 이정진의 열애설을 언급했고, 그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걸렸다”고 말했다. 이에 김국진은 ”어디서 걸렸냐”고 물었고, 이정진은 ”정확하게는 모르겠고, 내 활동 반경? 열애설이 났을 때 바로 인정했다”고 말했다.

ⓒOSEN

그는 이날 포토그래퍼로 활동 중인 사실을 밝히며 ”여자친구 사진도 찍어줬다. 사심이 있어야 사진이 잘 나오는 것 같다. 그래서 남자들은 안찍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정진은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는 근황도 밝히며 ”김민종씨와 물티슈, 삼푸, 치약 사업도 한다. 치약이 조금 부진하다. 며칠 뒤 홈쇼핑에도 출연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그는 소속사 대표도 한다며 배우라는 본업보다 더 바쁜 부업을 밝혔다.

이정진은 철마다 제철음식을 찾아다니는 미식가의 면모도 공개했다. 그는 ”음식 남기는 게 싫어서 음식을 공수하며 양에 맞게 사람들을 모은다. 여름이면 민어를 지방에서 가져오는데 혼자 먹을 수 없는 양이다. 그래서 거기에 맞춰 사람들을 불러 같이 먹는다. 촬영장에서는 내가 음식 셋팅을 다 하니까 제작부 하라는 제안도 하더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문화 #열애 #라디오스타 #열애설 #라스 #이유애린 #이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