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섹스 세라피스트들이 말하는 가장 흔한 성적 판타지 6가지

동의는 기본.

  • 박수진
  • 입력 2018.05.14 13:34
  • 수정 2018.05.14 13:58

일상 생활 중에 성적 판타지와 욕망에 대해 이야기하는 일은 거의 없다. 그러나 그게 직업인 이들도 있으니, 바로 섹스 세라피스트들이다. 클라이언트들은 자신을 흥분시키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 꺼내기 때문에, 세라피스트들은 사람들이 전반적으로 무엇을 좋아하는지 감을 잡게 된다. 클라이언트들이 가장 많이 언급하는 판타지가 무엇인지 섹스 세라피스트들에게 묻고 정리해 보았다.

 

ⓒigor_kell via Getty Images

 

1. 쓰리섬

“싱글들과 커플들 모두 쓰리섬에 대한 환상을 품는다. 온갖 신체 부위가 마구 엉킨, 감각적 과부하를 상상하는 것이다. 자극과 흥분을 되살리는 방법으로 쓰리섬을 생각하는 커플들도 많다.”

- 섹스 세라피스트 바네사 머린

 

2. 돔섭

“남녀 모두 여기에 관심을 갖는다. 남성들은 주로 돔에, 여성들은 주로 섭에 관심을 갖지만 늘 그런 것은 아니다. 반대의 경우도 있다. 돔에 대한 판타지는 권력과 관련되어 있다. 당신이 이 경험을 전적으로 조종하며, 상대가 당신에게 무조건 맞춰줄 것 같은 기분이다. 섭에는 굉장히 섹시한 점이 두 가지 있다. 하나는 돔의 모든 관심의 대상이 되고, 전적으로 집중받는다는 기분이다. 둘째는 통제권을 놓아버리고 상대의 쾌감을 위해 사용된다는 기분이다.”

- 섹스 세라피스트 대니얼 해럴과 셀레스트 허시먼

 

3. 풋 플레이

“발과 신발 판타지는 아주 흔하다. 주로 남성들이 많이 고백한다. 발로 성기 자극하기, 밟히기 등이 있다. 주로 신발을 신은 채로 밟아주길 원하고, 혹은 여러 가지 신발을 떠올리며 흥분하기도 한다. 특정 신발을 신은 발의 모습은 어떤 사람들에겐 아주 자극적이다. 이런 판타지는 아주 어린 나이에 시작되며 잘 사라지지 않는다. 신발을 전시하고 파는 방식을 생각해보면, 그걸 성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도 놀랍지 않다. 비밀로 할 경우(보통 비밀로 한다), 혹은 파트너가 언짢아 할 경우 더 강해질 수 있다. 그러면 발 판타지는 수치와 연결되어 더 강해지고, 금단의 열매가 된다.”

- 섹스 세라피스트, 결혼 및 가족 세라피스트 그레이시 랜즈

 

ⓒLoulouVonGlup via Getty Images

 

4. 이성애자의 경우, 동성과의 섹스

“우리는 성적 지향이 이성애 혹은 동성애로 양분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이런 분류는 사회적으로 만들어진 개념이며, 우리의 전반적인 성적 욕구를 설명할 수 있을지는 몰라도 타고난 성적 유동성과 호기심을 섬세하게 반영하지는 못한다. 동성인 사람과 성적 관계를 맺는 판타지를 뿜을 때, 우리는 친숙한(우리는 평소 스스로를 만지니까) 동시에 낯선 방식으로 만져지는 기분이 어떨지 생각해 보게 되며, 보통 따르는 젠더 관념에서 자유로워진다.”

- 섹스 세라피스트 이언 커너

 

5. 파트너에 여러번 오르가즘 주기

“모든 이성애자 남성들이 언제나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판타지는 진심으로 즐기고, 자유롭게 표현하며 자신의 손길에 반응하는 열정적인 파트너를 갖는 것이다. 과거의(유독 뜨거웠던) 성적 경험의 기억일 수도 있고, 포르노의 이미지일 수도 있고, 남몰래 반한 사람에 대한 판타지일 수도 있다. 하지만 이 모든 판타지에서, 상대 여성은 무척이나 즐기며 오르가즘을 여러 번 느낀다.”

“이 판타지는 남성들이 파트너에게 섹스를 하자고 설득해야 한다고 느끼는데서 나온다. 많은 남성들은 파트너가 즐기지 않고 있다는 걸 알 때(혹은 그런 의심이 들 때) 흥분 상태를 유지하기 어렵다고 말한다. 게다가 파트너가 아주 흥분하면 더욱 짜릿해지고 성적 만족이 커진다고 많은 남성들이 말한다. 자신이 섹스를 잘한다고 느끼면 남성의 자아에도 도움이 된다.”

-섹스 세라피스트 킴벌리 레스닉 앤더슨

 

6. 파트너가 다른 사람과 섹스하는 걸 지켜보기

“일 대 일의 관계를 지키려고 애쓰는 사람들이 정말 많지만, 파트너가 다른 사람과 섹스하는 것을 지켜본다는 것에는 본질적으로 도발적이며 터부시되는 것이 있다. 다른 사람의 손이 내 파트너의 몸을 만지는 것, 다른 사람의 입이 내 파트너의 입을 키스하는 것을 보면 파트너에 대한 끌림이 강화되고, 예측 가능했던 애착이 갑자기 예측 불가능하게 느껴지며 처음 반했을 때로 돌아가게 된다. 관음증의 위치에서(상상속이라 할지라도) 우리는 시선을 통해 힘을 얻거나 또는 무력해진다. 둘 중 어떤 식이라 해도, 판타지의 렌즈를 통해 고통은 쾌감이 된다.” 

- 이언 커너

 

*허프포스트US의 6 Of The Most Common Sexual Fantasies, According To Sex Therapists를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커플 #섹스 #상담 #+19 #돔섭 #쓰리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