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h!쎈 레터] "대식구 가장, 버거울 때도"…'인생술집' 남규리, 숨겨온 눈물

"연예계 생활 13년 만에 차를 처음 샀다"

‘인생술집’에 출연한 남규리가 숨겨왔던 속내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남규는 여섯 가족의 가장이라는 가족사를 공개해 안방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날 남규리는 반전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동엽의 팬이라는 남규리는 ”신동엽의 19금 농담이 귀엽다. 솔직한 남자를 좋아하는데, 신동엽은 음한데 음하지 않은 느낌이 좋다”고 말해 신동엽을 수줍게 만들었다.

취미는 게임과 운전, 심지어 스쿠터 운전까지 즐겼다. 남규리는 ”운전도 좋아한다. 자동차 엔진이 붕할 때 소리가 좋다”고 말했고, 이규한은 ”영화(데자뷰) 출연 배우들이 다 스쿠터가 있는데, 남규리 것이 가장 고성능”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OSEN

색다른 취미보다 안방을 더 놀라게 한 것은 남규리의 가슴 아픈 가정사였다. 남규리는 ”저는 가장. 여섯 식구, 대식구다”라고 숨겨왔던 이야기를 꺼냈다. ”부모님을 부양하고 동생도 키워놨다”는 남규리는 ”놀러 다니자면 다닐 수 있지만, 강박관념이 있다. 차를 좋아한다고 했는데 2년 전에 처음으로 산 차다. 연예계 생활 13년 만이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룹 씨야로 데뷔, 배우로 활동하기까지, 남규리가 늘 꽃길만 걸은 것은 아니었다. 환한 미소 속에 숨겼던 아픔은 ‘인생술집’ 식구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가슴 아프게 만들었다. 담담하게 여섯 식구 가장이라는 사실을 털어놓은 남규리는 이내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남규리는 ”아빠 드릴 차, 그 다음이 언니네, 그 다음이 저였다”라고 늘 가족을 먼저 생각해야 했던 지난날을 회상했다. 이어 ”저도 버거울 때가 있었다”고 눈물을 터뜨리며 어린 시절부터 가장으로 대식구를 부양해야 했던 부담감을 토로했다. 장도연은 ”그래도 내 뒤에 가족이 있다는 게 얼마나 든든하냐”고 남규리의 이야기에 깊이 공감했고, 남규리는 ”어떤 큰 일이 생기거나 그럴 땐 가족밖에 없더라”며 남다른 가족 사랑을 전했다.

늘 화려하고 아름답던 남규리에게도 버거운 현실의 무게감이 있었다. 어린 시절부터 가장으로 가족들을 책임져야 한다는 부담감으로 항상 나보다도 가족을 먼저 생각했던 남규리의 숨겨왔던 눈물에 팬들의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문화 #예능 #가족 #인생술집 #남규리 #가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