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사배가 지석진을 '순정만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었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방송인 지석진을 ‘만찢남’으로 만들었다. 문자 그대로 만화책을 찢고 나온 비주얼이다.

ⓒOSEN
ⓒOSEN

24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는 이사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사배는 한 달에 5천만원을 번다는 말에 대해 ”맞긴 하지만, 순익은 아니다”라며 ”직원이 두 분 계시고 두 분 더 채용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고준희, 김민희, 수지, 아이유 등 다양한 연예인들의 커버 메이크업을 소화해 낸 이사배이지만 실수도 있었다. 이사배는 ”문근영님이 최초로 실패한 커버 메이크업이다. 안 되더라”라며 ”배우 분들은 색조를 많이 안 하셔서 따라잡기 어렵다. 가수분들 커버를 많이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OSEN

이날 지석진은 이사배에게 메이크업을 받고 싶다고 했고, 광고와 노래가 나가는 동안 이사배에게 메이크업을 받았다. 이사배는 지석진에 ”도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있으신데, 순정만화 속 주인공처럼 만들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메이크업을 받은 지석진은 매우 만족스러워했다.

한편 이사배는 유튜브에서 활약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로 구독자는 150만명에 달한다. MBC 분장팀 출신으로 10년 가까이 뷰티 관련 업계에 종사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문화 #메이크업 #이사배 #화장 #뷰티 크리에이터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