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h!쎈 컷] '클레어의 카메라', 김민희X이자벨 위페르의 감성 포스터 공개

칸 영화제X베를린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자의 만남.

홍상수 감독의 ‘클레어의 카메라’가 이자벨 위페르와 김민희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클레어의 카메라’(홍상수 감독)는 극 중 클레어와 만희 역할을 연기한 배우 이자벨 위페르와 김민희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개봉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클레어의 카메라’는 영화제 기간 중 우연히 칸에서 만난 클레어(이자벨 위페르)와 만희(김민희)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 칸 영화제와 베를린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배우 이자벨 위페르와 김민희의 첫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OSEN
ⓒOSEN

이자벨 위페르는 홍상수 감독의 ‘다른 나라에서‘로 호흡을 맞춘 배우다. 김민희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밤의 해변에서 혼자‘, ‘그 후’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이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2종에는 각각 다른 분위기와 매력으로 칸의 공간을 채우고 있는 클레어와 만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칸의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계단 꼭대기에 서있는 클레어의 캐릭터 포스터는 배우 이자벨 위페르의 강렬한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만희의 포스터는 클레어의 포스터와는 또 다른 정서로 시선을 끈다. 

한편 ‘클레어의 카메라’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문화 #영화 #김민희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 #클레어의 카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