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0일만에 결혼"..'동상' 한고은, 영화같은 연애 풀스토리

"만난 지 101일째 되는 날 결혼했다."

한고은이 영화같은 자신의 연애 이야기를 털어놨다. ‘동상이몽2’에 출연한 한고은은 연애 시작 100일만에 결혼한 사실을 밝히며 남편을 만나게 된 계기, 프로포즈, 결혼식 이야기를 들려줬다. 한고은은 4살 연하 홈쇼핑 MD와 3년 전 결혼식을 올렸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는 배우 한고은이 출연했다. 노사연은 초반부터 한고은을 경계했다. 노사연은 ”남편이 좋아하는 여자가 2명 있는데, 최지우, 한고은이다”고 한고은을 경계한 이유를 밝혔다.

한고은은 ”남편이 노사연 선배님 편을 보면서 나와 선배님이 비슷한 점이 많다고 하더라”며 ”선배님이 직진 스타일인데, 나도 그렇다”며 노사연의 경계를 풀었다.

이날 한고은은 연애 풀 스토리를 밝혔다. 한고은은 ”아는 언니의 소개로 남편을 알게됐다. 그런데 남편이 만나기도 전에 자신의 일상을 매일 이야기하고, 사진을 찍어보내더라. 그 모습에 마음이 열렸고, 만나자 마자 연애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OSEN

한고은은 ”남편과 만난지 101일째 되는 날 결혼했다. 사랑하는데 시간을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며 ”어느날 남편과 늦게까지 술을 마셨고, 남편이 우리집에서 술에 취해 뻗었다. 다음날 남편을 깨우는데 ‘우리 결혼할래?’라고 쿨하게 말하더라. 그래서 오케이했다”고 말했다.

이후 한고은은 결혼식 모습을 전하며 ”미국에서는 피로연 때 부부가 춤을 춘다. 그걸 꼭 해보고 싶더라. 춤을 진짜 못추는데, 3일 동안 강습을 받고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문화 #예능 #결혼 #동상이몽2 #남편 #아내 #동상이몽 #한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