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날두가 승리 후 유벤투스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이유

”감사(Gracias), 아니 이탈리아어로 감사(Gracie)하다고 말하고 싶다"

  • 김현유
  • 입력 2018.04.04 09:48
  • 수정 2018.04.05 16:49
ⓒNurPhoto via Getty Images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팀의 대승을 이끈 가운데, 상대팀인 유벤투스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4일 오전(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는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 레알 마드리드 대 유벤투스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경기에서 호날두는 2골 1도움을 기록했고, 레알 마드리드는 유벤투스를 3-0으로 격파했다.

앞서 전반 3분 선제골을 터트린 호날두는 후반 19분, 그림 같은 오버헤드킥으로 추가골을 기록했다. 호날두의 환상적인 오버헤드킥 골에 상대팀인 유벤투스 팬들도 기립해 박수를 보냈다.

ⓒAngel Martinez via Getty Images

이날 경기가 끝난 뒤 호날두는 유럽축구연맹과의 공식 인터뷰에서 ”이런 골을 넣을 것이라 생각하지 않았다. 정말 멋지고 환상적인 골”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호날두는 유벤투스 팬들에게 환호를 받은 것에 대해 ”내 축구인생에서 이제껏 한 번도 없었던 믿을 수 없는 순간”이라며 ”감사(Gracias), 아니 이탈리아어로 감사(Gracie)하다고 말하고 싶다. 행복하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호날두는 지난해 6월 4일 열린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유벤투스와 경기를 시작으로 최근 10개월 동안 이어진 챔피언스리그 모든 경기에서 연속골을 기록했다. 이 기간 호날두는 10경기 중 6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축구 #해외축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UEFA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레알 마드리드 #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