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컴버배치X톰히들스턴X톰홀랜드, ‘어벤져스3’ 4월 내한 확정

공식 발표.

  • 박수진
  • 입력 2018.04.02 11:27
  • 수정 2018.04.02 11:29

 

마블 스튜디오의 클라이맥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내한을 전격 확정했다. 영화의 주역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그리고 폼 클레멘티에프까지 네 명의 배우가 한국을 드디어 찾는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

4월 25일(수) 개봉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주연 배우들의 내한을 공식 확정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그리고 폼 클레멘티에프까지 네 명의 배우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홍보를 위해 드디어 대한민국을 찾는 것.

이들은 4월 12일(목) 기자회견과 레드카펫으로 대한민국의 언론과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 세계 최초 동시 개봉 소식에 이어 역대급 내한 배우 라인업까지 대한민국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내한 행사를 통해 마블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최초로 대한민국에 방문한다. 또한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으로 내한했던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다시 한국 팬들과 조우하며, 가장 매력적인 마블 빌런 ‘로키’를 연기한 톰 히들스턴이 ‘토르: 다크 월드’ 이후 5년 만에 한국을 찾아, 대한민국과 한국 팬들을 향한 변함 없는 애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서 마음을 읽는 ‘맨티스’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존재감을 알린 한국계 프랑스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까지, 압도적인 내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네 명의 배우는 다양한 이벤트로 대한민국 팬들과 만나며 마블 10주년의 클라이맥스를 수놓을 것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마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 #톰 히들스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