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영미 공주시의원이 민주당원을 검찰에 고소했다

"나는 박수현의 내연녀가 아니다"

ⓒ뉴스1

더불어민주당 김영미 공주시의원(비례)은 7일 민주당원 오영환씨를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명예훼손)혐의로 대전지방검찰청 공주지청에 고소했다.

오씨는 지난  6일 민주당의 충남 공주시 당협 사무국장이었다고 소개하며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박수현 예비후보에게”라며 “2014년 지방선거에서 반대에도 불구하고 위원장의 권력을 앞세워 내연녀를 공주시 기초의원 비례대표에 말도 안 되는 이유를 들어 공천한 부적절함을 지적한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제라도 겸허한 마음으로 자신을 성찰하고 수십 년 대한민국 곳곳에 쌓인 적폐청산을 위해 노력하는 문재인 정부의 건승을 위해 도지사 후보직에서 사퇴하라”고 덧붙였다. 

김 의원은 “자신은 박수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의 내연녀가 아니다”라고 밝힌 뒤 “민주당에 입당한 지난 2009년에는 보수 우세지역인 공주에는 민주당이 열악한 환경에서 여성국장으로 활동했었다”면서 “자신이 박 예비후보의 내연녀라 비례대표 공천을 받았다는 오씨의 주장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말했다.

이어 “개인 가정사로 당시 이혼을 해 사생활이 노출될까봐 비례대표 제의를 고민했지만 당의 강력한 요청으로 할 수 없이 시의원(비례)에 출마했다”면서 “당시 충남에선 민주당 여성국장들이 거의 비례대표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특히 “전 남편과 성격문제로 이혼을 했는데 박 예비후보와 부적절한 관계로 이혼했다는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어 8일 전 남편의 진술서를 검찰에 추가로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러한 허위사실을 SNS를 통해 유포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단호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정치 #더불어민주당 #김영미 #충남도지사 #박수현 #오영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