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저께TV]'도시어부' 다영+마닷, 막내들의 하드캐리 '기적'

우주소녀 다영과 마이크로닷이 추자도의 기적을 일으켰다.

8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 추자도 출신 우주소녀 다영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 다영은 ”추자도에서 7년 살았다. 7살 때까지 살았다. 이모들이 다 해녀다”고 소개했다.

다영은 ”이모들이 직접 딴 돌미역을 가지고 왔다. 일반 미역이랑 다르다. 끓일수록 맛이 난다”고 했다. 다영은 소유를 도와 돌미역으로 미역국을 끓였다.

다음날 다영을 포함한 멤버들은 아침 일찍 마지막 감성돔 낚시를 위해 추자도로 향했다. 멤버들은 반드시 감성돔 4짜를 잡겠다며 열의를 불태웠다.

ⓒOSEN

이덕화에게 첫 입질이 왔다. 하지만 잡어였다. 소유와 마닷은 한마리도 잡지 못했다. 박프로 역시 ”오늘 꼭 낚고야 만다”고 자리를 옮겼다.

 

이경규의 분노가 폭발했다. ”용왕이고 나발이고 한마리 줘야할거 아냐! 용왕! 자식 참는데 한계가 있어!”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낚시가 처음이라는 다영의 낚싯대에 입질이 왔다. 낚시 경력 15분만에 입질, 고등어였다. 다영은 ”역시 추자도야”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후 두번째 대이변이 일어났다. 추자소녀 다영의 낚싯대에 또 입질이 온 것. 다영은 ”무거워요. 너무”라고 소리쳤다. 마닷 역시 ”크다”고 흥분했다. 이덕화도 ”원주민이 잘한다”고 말했다.

낚시를 시작한지 1시간만에 다영이 대물 감성돔을 끌어올렸다. 소유는 ”대박이다”며 놀랐다. 제작진도 ”다영”을 연호했다. 34cm였다.

종영 시간이 임박해왔다. 이때 마닷에게 입질이 왔다. 도시어부 최대 감성돔이었다. 추자도에서 한마리도 잡지 못했던 마닷은 55시간만에 기적을 만들어냈다. 45cm, 4짜 감성돔이었다.

마닷은 “3일째 입질 한번도 안왔는데 마지막날 감성돔”이라며 감격했다. 마닷과 다영은 성공적인 감성돔 낚시를 한후, 사이좋게 바나나 우유를 나눠마셨다.

마닷이 황금배지의 주인공이 됐다. 마닷은 이경규의 황금배지를 탙환해 첫 낚시를 성공적으로 끝낸 다영에게 선물했다. /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예능 #문화 #도시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