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4년 05월 29일 14시 12분 KST | 업데이트됨 2014년 05월 29일 14시 12분 KST

도넛으로 표현한 인물들, 당신은 어떤 타입의 도넛인가?

미국 광고회사 부르튼 스트로브 스튜디오(Bruton Stroube Studios)가 '도넛의 의인화'에 성공했다.

이 재밌는 프로젝트는 미국 레스토랑 협회의 연례 음식 행사를 위한 광고다. 스튜디오는 도넛 가게 '이상한 도넛(Strange Donuts)'과 협업해 "도넛 더블스(Donut Doubles)"라는 시리즈를 제작했다. 사진은 스튜디오에 속한 브랜든 보지스(Brandon Voges)가 맡았다.

수염이 난 길쭉한 얼굴은 초콜릿을 묻힌 에클레르로, 꼬불거리는 주근깨가 가득한 얼굴은 아이싱 가루가 뿌려진 도넛으로, 꼬불꼬불한 머리는 초콜릿 쉐이빙으로, 코피가 나는 얼굴은 딸기 필링이 새는 도넛으로 표현했다. 기발하다 못해 감탄스러울 지경이다. 사진이 먼저였을까 도넛이 먼저였을까 궁금해지기도 한다.

당신은 어떤 도넛과 닮았는지 궁금하지 않나? '도넛 더블스' 홈페이지에서는 개인에게 맞는 도넛의 타입을 판별해주는 테스트도 할 수 있다.

부르튼 스트로브 스튜디오의 '도넛 더블스' 광고 영상

광고 영상에서 사진이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효과를 알려주는 튜토리얼이다.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