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타임 송백경, 태양♥민효린 청첩장 공개.."대견+감동"

ⓒ오센

원타임 송백경이 태양과 민효린의 청첩장을 공개했다.

송백경은 25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청첩장을 공개하며 "지하 연습실에서 처음 만난 초등학교 5학년 학생 영배라는 꼬마아이가 빅뱅의 멤버로 성장을 해서 모두에게 놀라움을 주더니... 이젠 결혼으로 가정을 이룬다며 두 번째로 그 놀라움을 뛰어넘는 대견함과 감동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그는 "사무실에 출근해보니 송백경,오진환 이름으로 이렇게 예쁜 청첩장이 도착해있네"라며 "한걸음에 달려가 진심을 다해 축하해주마 영배야"라고 덧붙였다.

또한 "빅뱅 멤버 첫 결혼식", "원타임 시절 영배에게 내가 지어준 예명 제로쉽 지금은 태양", "너무 축하해", "행복하게 잘 살아", "민효린 씨 축하해요"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지하 연습실에서 처음 만난 초등학교 5학년 학생 영배라는 꼬마아이가 빅뱅의 멤버로 성장을 해서 모두에게 놀라움을 주더니... 이젠 결혼으로 가정을 이룬다며 두번째로 그 놀라움을 뛰어넘는 대견함과 감동을 선사한다. . . 사무실에 출근해보니 송백경,오진환 이름으로 이렇게 예쁜 청첩장이 도착해있네... . . 한걸음에 달려가 진심을 다해 축하해주마 영배야!!!ㅠㅜ 영배야!!!! 제로쉽!!!!!!!!! . . #빅뱅 #빅뱅멤버첫결혼식 #본명은 #동영배 #원타임시절 #영배에게내가지어준예명 #제로쉽 #지금은 #태양 #너무축하해 #행복하게잘살아 #민효린씨 #축하해요

A post shared by song baek kyoung (@supafunkboy) on

태양과 민효린은 오는 2월 3일 부부의 연을 맺는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태양 #민효린 #송백경 #청첩장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