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전문] 정용화 측 "박사과정 진학 입대와 무관, 군복무 성실히 할 것"

  • 김태우
  • 입력 2018.01.19 12:17
  • 수정 2018.01.19 12:18

그룹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의 소속사 측이 대학원 박사과정 진학과 군 입대 연기는 무관하다고 선을 그었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용화의 대학원 박사 과정 진학은 해당학과에 대한 관심과 대학교 측의 요청으로 이뤄진 것이지 입대 연기와는 전혀 무관한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정용화는 정상적인 연예 활동을 이유로 적법한 절차를 거쳐서 입대 연기를 한 것이지, 입대 연기 수단으로 대학원 박사 과정에 진학했다는 주장은 사실 무근"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16일 방송된 SBS '8시 뉴스'에서 한 유명 아이돌 A씨가 2016년 경희대 일반대학원 박사과정에 지원했고 두 차례 진행된 면접에 불참했음에도 최종 합격했다고 보도했다. A씨가 정용화로 밝혀졌고 이튿 날 소속사 FNC 측은 이에 대해 해명했다. 정용화도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공식 사과했다.

정용화는 tvN 예능 '토크몬'에서 하차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정용화와 관련한 전 직원의 주장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대학원 박사 과정 진학은 해당학과에 대한 관심과 대학교 측의 요청 등으로 이뤄진 것이지 입대연기와는 전혀 무관한 일입니다. 정용화는 정상적인 연예 활동 등을 이유로 적법한 절차를 거쳐서 입대연기를 한 것이지, 입대연기 수단으로 대학원 박사 과정에 진학했다는 주장은 사실 무근입니다.

또한, 전 직원이 주장하고 있는 대리 출석 역시 사실이 아니며 이와 관련해 허위사실 유포가 계속될 경우 강력한 법적 대응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앞서 정용화는 수 차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입대의지를 명확히 밝힌 바, 군복무 시기가 되면 성실하게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용화 #씨앤블루 #군대 #입대 #연기 #경희대 #특례입학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