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전문] 모모랜드 측 "주이, 학교폭력 루머 허위..법적대응"

  • 김태우
  • 입력 2018.01.19 06:23
  • 수정 2018.01.19 06:25

그룹 모모랜드 측이 주이의 학교 폭력 루머에 대해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모모랜드의 소속사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주이와 관련한 악의적 비방글은 악성 루머이며 명백한 허위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중한 꿈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들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최근 신곡 ‘뿜뿜’을 발표해 데뷔 후 첫 1위를 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다음은 모모랜드 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모모랜드 주이의 소속사 더블킥컴퍼니입니다.

최근 주이와 관련한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립니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주이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소중한 꿈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들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한 번 주이와 모모랜드를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더블킥컴퍼니 드림.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가수 #모모랜드 #주이 #학교폭력 #루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