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특별한 섹시함의 비결'을 묻자 선미가 밝힌 의외의 대답

가수 선미는 "내가 나를 제일 잘 알아야 한다"고 말한다.

선미는 18일 오후 새 싱글 '주인공' 발표 기념 쇼케이스에서 '가수로서 우아함과 순수함이 가미된 특별한 섹시함을 완성했다'며 비결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사실 나는 내 자신을 제일 잘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뭐가 어울리는지 뭐가 안어울리는지. 내가 정말 글래머러스한 몸이 아니기 때문에 몸매를 부각시켜서 섹시함을 표현한다기 보다는 조금 더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이 어떤 게 있나 생각했다"고 답했다.

이어 "부모님이 물려준 팔다리로 예쁜 선을 만들고 과하지 않는 연기를 하려고 한다. '나 섹시할거야!'가 아니라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연기하는 것 같다""어느 선이 적정선인가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한다. 다행히 아직까지는 내가 잘 알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 곡은 3년 만의 솔로 컴백곡 ‘가시나(Gashina)’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싱글 타이틀로,‘가시나’의 프리퀄(prequel)이다.

안타까운 이별을 받아들여야만 했던 ‘가시나’의 앞선 이야기인 ‘주인공’은 사랑하는 이와의 관계 속에서 상처받으면서도 이해하고자 애쓰며 얼어붙어 가는 여자의 위태로운 모습을 선미 특유의 감성으로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주인공’은 ‘더 블랙 레이블’의 프로듀서 테디(TEDDY)와 24가 작사, 작곡, 편곡을 공동 작업했으며, 선미 또한 작사에 참여해 ‘가시나’로 이어지는 감정선을 가사에 녹여냈다.

om/_xbxceQd" target="_blank" >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선미 #섹시함 #아름다움 #글래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