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류현진, 배지현 커플이 결혼식을 올렸다(사진)

  • 김태우
  • 입력 2018.01.06 06:46
  • 수정 2018.01.06 06:47

LA 다저스 투수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지난 5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OSEN에 따르면 이날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김종국이 맡았다. 이날 결혼식에는 SBS '런닝맨' 멤버들뿐만 아니라 씨엔블루 정용화와 강민혁, 홍수아, 야구선수 김현수와 추신수 등이 참석했다.

류현진과 배지현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야구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서로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었다'며, "한결같은 따뜻함을 가질 수 있는 동반자, 좋은 영향을 끼치는 긍정적인 부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두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매 순간 아끼며 배려하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결혼식에 참석한 스타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부가 된 두 사람을 축복했다.

정용화는 이날 식장에 입장하는 류현진의 사진을 공개했고, 오상진은 "현진씨, 지현 후배 영원히 행복하길"이라며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행복 하세요오오오옹????‍♂️❤️#류현진 #배지현 #결혼식

정용화(@jyheffect0622)님의 공유 게시물님,

현진씨 지현 후배 영원히 행복하길!!!!

오상진 oh,sangjin 吴尚津(@sangjinoh)님의 공유 게시물님,

두 사람의 한복을 디자인한 박술녀 한복 디자이너는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가 만났으니,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여 사랑만이 가득한 가정을 이루어 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오늘 서울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우리나라 최고 야구선수 류현진 선수와 다재다능한 아나운서 배지현 아나운서. 이제 막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답니다. 결혼을 앞두고 바쁜 와중에도 금쪽같은 2시간을 내어 직접 매장에 들러 한복 촬영까지 하도록 배려해준 두 사람과 양가 부모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가 만났으니,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여 사랑만이 가득한 가정을 이루어 가기를 바랍니다. _ #박술녀한복 #류현진 #배지현 #ryuhyunjin #ladodgers #parksulnyeo #bride #bloom #wedding #party #traditional #clothing #hanbok #dress #birthday #fashion #show #luxury #shop #elegance #masterpiece #grandmaster #kpop #photo #ootd #friend #trend #seoul #korea

박술녀 한복 PARK Sul-Nyeo(@hanbok89)님의 공유 게시물님,

강민혁 역시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한 바 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HJH forever

MR.K(@mr_kanggun)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편, MBN에 따르면 류현진은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다음 달 초 LA 다저스 스프링캠프에 합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야구 #결혼 #배지현 #류현진 #결혼식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