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찰이 전주에서 실종된 5세 여아에 대한 수색을 공개수사로 전환했다

경찰이 전라북도 전주에서 사라진 5세 아동을 찾기 위한 수색을 공개수사로 전환한다.

15일 전북지방경찰청은 지난 8일, 전주시 덕진구 한 주택에서 5세 고준희 양이 실종됐다는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후 고 양을 찾기 위한 수색작업을 진행했으나 진척이 없어 공개수사로 전환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신고자는 고양의 양어머니다. 양어머니는 "지난달 18일에 밖에 나갔다 집에 돌아오니까 아이가 없어졌다"라며 "별거 중인 아이 아빠가 데려간 것 같아서 그동안 신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고양의 아버지는 "아내와 다투고 홧김에 집을 나갔는데, 아이를 데려가지 않았다"고 밝혔다. 중앙일보에 따르면 이들 부부는 사실혼 관계로, 최근까지 별거 중이었다. 고양의 친어머니는 고양 아버지의 전 부인이다.

뉴스1에 따르면 경찰은 고양 부모의 진술 신빙성을 위해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진행했다. 그러나 경찰 측은 거짓말 탐지기 조사 결과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실종된 고양은 키 110cm에 몸무게 20kg으로 왜소한 체격이다. 머리엔 파마를 했고, 사시이다. 발달장애를 앓고 있어 말투가 어눌하지만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다고 한다. 현재까지 고양의 행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사회 #사건 #전주 여아 실종 #실종 #부부 #사실혼 #전주 #전라북도 #전북 #경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