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박서준, '윤식당2' 신입알바 인턴 합류 확정

ⓒOSEN

배우 박서준이 tvN 예능 ‘윤식당2’에 합류한다.

‘윤식당2’의 제작진은 17일 "'윤식당2'가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2’ 후속으로 내년 1월 초 첫 방송한다"며 "‘윤식당’의 기존 멤버인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에 이어 박서준이 인턴으로 합류한다. 시즌1에 출연했던 신구는 연극 해외일정으로 이번 시즌에는 아쉽게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연출을 맡은 이진주 PD는 이날 “연극 해외 스케줄로 함께하지 못하는 신구 선생님을 대신할 신입 알바 인턴으로 박서준이 낙접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서준은 배우 데뷔 전 레스토랑에서 서빙 아르바이트를 8개월 동안 한 경험이 있다고 한다. 이 같은 경험이 ‘윤식당2’ 제작진이 박서준을 섭외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였다고.

이 PD는 이어 “박서준을 직접 만나보니,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돌아가는 기본적인 원리를 체득하고 탁월한 센스도 탑재하고 있어 매력적이었다. 홀서빙은 물론 주방보조에까지 전천후로 활약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매우 기대되는 인재”라고 전했다.

‘윤식당’은 배우 윤여정을 주축으로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최고 시청률이 14.7%까지 치솟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문화 #연예 #예능 #윤식당 #윤식당2 #박서준 #윤여정 #나영석 #정유미 #이서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