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젊은 덤블도어가 된 주드 로의 모습이 공개됐다(동영상)

  • 김태우
  • 입력 2017.11.17 05:07
  • 수정 2017.11.17 05:11

**이 기사에는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2'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

마법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와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전쟁이 다시 시작된다.

워너브러더스는 지난 16일(현지시각) '신비한 동물사전'의 속편 속 등장인물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속편의 제목은 '신비한 동물사전: 그린델왈드의 범죄'로 확정됐으며, 기존 출연진과 더불어 주드 로, 조 크라비츠, 칼럼 터너, 수현 등이 출연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는 젊은 덤블도어로 변신한 주드 로, 뉴트 스캐맨더의 형이 된 칼럼 터너, 그리고 서커스 스타로 분한 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스캐맨더와의 모험에 대한 기억이 모두 사라진 '노마지' 제이콥(댄 포글러)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신비한 동물사전' 측은 지팡이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 중 하나는 해리 포터가 '죽음의 성물 2'에서 두 동강 내버린 딱총나무 지팡이로, 덤블도어가 생전에 쓰던 것이다. 이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젊은 덤블도어가 그린델왈드에 맞서 싸우게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한편, '해리포터' 공식 웹사이트인 '포터모어'는 속편의 이야기가 뉴욕, 파리와 런던에서 벌어질 것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오는 2018년 11월 16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국내 개봉 일정은 미정이다.

*관련기사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2'의 시놉시스가 공개됐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들어갑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포스터 #주드 #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