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h!쎈 톡] 멜리니아 만난 샤이니 민호 "좋은 자리 초대, 기쁘고 즐거웠다"

그룹 샤이니 민호가 청와대 초청을 받아 '걸스플레이2' 캠페인에서 연설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민호는 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자리에 초대돼 기뻤고 즐거웠다"는 소감을 전했다.

앞서 샤이니 민호는 7일 주한 미국대사관에서 열린 '걸스플레이2' 캠페인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나경원 의원, 김세연 의원, 조해리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등이 참석했다.

'걸스 플레이2'는 주한미국대사관이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지지하는 국민적 성원 바탕으로 여학생들의 학교 체육 활동 참여를 확대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 자리에서 민호는 "공부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 운동을 통해 체력을 기르고 즐거운 학창시절을 보내길 바란다. 또 모두가 꿈을 이뤄서 쇼트트랙 선수 조해리처럼 대한민국을 빛내는 멋진 어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하며 행사에 참석한 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또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민호가 청와대 초청을 받은 배경에 대해 "민호는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또 스포츠 예능 등에서 활약하고, 부친 최윤겸 감독이 강원 FC 감독직을 역임하는 등 운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민호 #멜라니아 트럼프 #걸스플레이2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