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다시안에게 숨겨진 자매가 있었고 그녀의 이름은 엘렌 드제너러스다

또 하나의 카다시안 자매가 할로윈을 맞이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이름은 '칼라(Karla)'라고 한다.

엘렌 드제너러스가 2015년에 처음 구상한 이 캐릭터. 이번엔 잊혀진 카다시안 자매 칼라가 만삭이 된 임산부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칼라는 언니 킴 카다시안을 연상케 하는 아주 긴 금발에 표범 무늬 보디슈트를 입고 나타났다. 매우 중대한 뉴스가 하나 있다고 했다.

Huge surprises on my #Halloween show, but I had to tell you this one.

Ellen(@theellenshow)님의 공유 게시물님,

캡션: 이번 할로윈 쇼에 엄청난 뉴스를 발표할 겁니다. 하지만 이것만은 미리 알려드려야 할 듯해서...

드제너러스/칼라는 "모든 카다시안 자매가 이번 시즌에 아기를 가질 겁니다. 연예계에선 스핀오프(spin-off, 한 쇼의 일부를 주제로 한 새로운 쇼)라고도 하죠."라고 농담했다. "킴이 임신했다는 사실은 세상이 다 압니다. 또 클로에와 카일리가 임신했다는 소문도 자자합니다. 그러나 더 놀라운 소식이 있습니다.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라고 했지만, 난 가족의 일부니까 비밀을 공개해도 괜찮을 겁니다. 그 비밀은 코트니도 임신했다는 거예요!"

코트니? 켄달? 무엇이 사실인지 칼라도 확실하지 않은 모양이다.

줄리 보웬이 이날 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할로윈 쇼에 걸맞게 놀라울 정도로 비슷한 드제너러스의 옛 모습을 재현했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허프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엘렌 드제너러스 #카다시안 #셀러브리티 #엔터테인먼트 #할로윈 #할로윈 코스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