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故김주혁, 아산병원에 빈소 마련한다(공식입장)

  • 김현유
  • 입력 2017.10.31 10:26
  • 수정 2017.11.01 05:39
ⓒ뉴스1

배우 故 김주혁의 빈소가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된다. 발인은 11월 2일 오전 진행된다.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31일 공식입장을 내고 "나무엑터스의 소중한 배우 故 김주혁 배우가 갑작스럽게 유명을 달리했다"라며 "사고, 사망원인을 명확히 확인하고자 부검을 의뢰했다"고 밝혔다.

이어 "빈소는 오늘(31일) 오후 3시부터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된다"며 "발인은 11월 2일 오전에 진행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또 "고인의 따뜻하고 올곧은 인품과 열정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라며 "생전 아름다운 행보를 걸어온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십시오"라고 입장을 전했다.

아래는 소속사가 낸 입장 전문이다.

나무엑터스입니다.

10월 30일 월요일 오후, 나무엑터스의 소중한 배우 故 김주혁 배우가 갑작스럽게 유명을 달리했습니다.

사고, 사망원인을 명확히 확인하기 위해 부검을 의뢰했고 빈소는 오늘(31일) 오후 3시부터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됩니다. 발인은 11월 2일 오전에 진행하며 장지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입니다.

나무엑터스는 고인의 따뜻하고 올곧은 인품과 열정을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부디 세상을 떠난 고인과 깊은 슬픔에 잠긴 유족들을 헤아려 주시고 생전 아름다운 행보를 걸어온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십시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연예 #김주영 #사고 #사망 #엔터테인먼트 #영화 #장례 #빈소 #발인 #아산병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