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보] 故김주혁 비보에 침통한 영화계, 행사 취소 잇달아

ⓒ뉴스1

배우 김주혁의 갑작스러운 사망소식에 영화계도 침통에 빠졌다.

30일 경찰에 따르면 김주혁이 이날 오후 4시 30분께 서울 삼성동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다.

사고 발생 당시 김주혁이 탄 차량은 전복됐고, 차량 화재도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주혁은 사고 직후 건국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영화계는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하며 예정된 일정을 취소하거나 조용하게 진행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먼저 이날 오후 7시 40분경 VIP시사회를 진행하기로 되어 있던 영화 ‘부라더’ 측은 포토월 행사를 취소했다. ‘부라더’ 측은 “배우 김주혁 씨 사망소식에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며 “참석하신 분들이 많아 시사는 조용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화 ‘침묵’ 측도 30일 라이브톡 행사와 31일 오후로 예정되어 있던 VIP 시사회 레드카펫 행사를 취소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침묵’ 측은 “고인에 대한 애도의 의미에서 내일 예정돼 있던 ‘침묵’ VIP시사 레드카펫 행사는 취소했다. 시사회 자체 진행 여부는 현재 논의 중”이라며 “비통하고 참담한 마음 금할 길이 없다”고 전했다.

이처럼 현재 영화계는 갑작스러운 김주혁의 사망소식에 침통에 빠져있다. 영화계에서는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행사 개최 여부를 두고 고심에 빠져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뉴스 #김주영 #교통사고 사망 #영화계 #애도 #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