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가볼 만한 토크콘서트는 이것

ⓒGetty Images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MC 컬투의 진행 아래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27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이 ‘콜라보 청춘해’ 콘서트에 거미∙위키미키∙산이∙신현희와 김루트∙산체스가 모여 ‘사(4)가지(취업∙연애∙돈∙인간관계) 고민’에 대해 젊은 세대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

관객들은 ‘할로윈 데이’를 테마로 모두 가면을 쓴 채, 평소에 말 못했던 고민까지 나눌 수 있다. 올 한해 마음속에 품고 있었던 고민을 날려버리고, 새로운 희망과 출발을 이야기해 보자는 취지로 마련된 자리다.

특히 사전 사연 공모를 통해 채택된 에피소드는 행사 당일 ‘컬투x사가지 고민’ 코너로 관객과 출연진들에게 소개된다. 채택된 사연 주인공에겐 VIP석 초대권이 제공되며, 아쉽게 기회를 놓쳤다면 예스24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토크콘서트 ‘청춘해’는 KT가 전국 대학가를 돌면서 젊은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콘서트다. 지난해부터 매달 새로운 테마로 청춘들을 찾아가고 있으며, 고민 상담과 공연이 버무려져 대학가의 대표 소통 콘서트로 자리잡았다. 이달 기준 누적 관람고객은 3만 7천명.

일방향적인 윗세대의 가르침보다 따뜻한 말 한마디에 목말라 있던 청춘들의 호응으로 매회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KT 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이번 10월 ‘콜라보 청춘해’ 콘서트는 1시간 분량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제작되어 오는 11월 중 스카이티브이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엔터테인먼트 #토크콘서트 #청춘해 #청춘 #youngvoice #할로윈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