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조민아, 빠르면 이번주 내 악플러 고소"

  • 박수진
  • 입력 2017.10.16 13:25
  • 수정 2017.10.16 13:33
ⓒinstagram/minah_cho_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악플러를 고소한다.

법무법인 민주 측은 16일 OSEN에 "조민아를 향한 악플을 수집 중이며 머지 않은 시기 고소장을 제출할 계획"이라 공식 입장을 밝혔다.

조민아 아뜰리에 클래스 카톡은 베이킹클래스 수강상담 및 신청을 하는 공간이지 본인들의 자격지심과 모자란 성품을 드러내는 공간이 아닙니다. 심지어 새벽 12시 40까지 비정상적인 카톡 700개를 넘게 받으면서 실제 베이킹클래스를 상담하려고 하는 수강생들마저 상담을 못받고 영업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이래놓고 즐겁습니까? 뒤에서나 손가락으로 욕하고 앞에서는 반성문 써와서 죄송합니다만 하는 당신들이 뭐라고 욕하든 난 미친듯이 내 일 하면서 오늘도 성공하고 있습니다. 한 달 전에도 경찰서 다녀왔는데 제가 바쁜 시간 쪼개서 사이버수사대 또 가야겠습니까? . . #정신이상자가진짜많다 #말을섞는것도시간낭비 #뿌린대로거두는법이다 #우주여신조민아#조민아아뜰리에

A post shared by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 - 건강하고 맛있는 행복 ???? (@woojuyeosin) on

이로써 조민아는 지속적으로 강도 높은 악플을 단 이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이어갈 예정이다. 빠르면 이번 주 안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로 활약하던 조민아는 최근 제과제빵사로 진로를 변경,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를 운영 중이다. 이와 관련, 조민아의 제빵 실력을 두고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을 펼치면서 악성댓글 역시 상당수 발생했다.

앞서 조민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모바일 악성댓글을 공개하며 악플러들을 향한 고소를 암시한 바 있다.

조민아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2년부터 2006년까지 쥬얼리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조민아 #악플 #악플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