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전문] 김수현, 10월 23일 현역 입대..."조용히 입소 예정"

ⓒ뉴스1

배우 김수현이 10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28일 오후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김수현의 입대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김수현씨가 2017년 10월 23일(월)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시작하는 공식입장을 배포했다.

소속사는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김수현씨는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됩니다.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키이스트 소속 배우인 김수현씨가 2017년 10월 23일(월)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합니다.

김수현씨는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됩니다.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김수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