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교 성교육 시간에 나온 웃기는 질문 17가지

  • 박수진
  • 입력 2017.09.25 12:48
  • 수정 2024.03.22 11:02
ⓒshutterstock

학교에서 하는 성교육이 좀 부족하다는 건 누구나 안다. 우리는 너무할 정도로 정보가 부족하고, 가끔은 웃음을 참을 수 없는 질문들도 나온다.

영어권 커뮤니티 레딧에 올라온 '학교 성교육 시간에 나온 웃기는 질문들'을 모아봤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있고, 학생도, 교사들도 제보했다.

1. “교사가 콘돔을 두 개 겹쳐 끼면 마찰이 증가해 (콘돔이 찢어질 수 있어) 효과가 떨어진다고 말하자, 우리 교실의 한 천재 녀석은 ‘빨리 하면 불을 피울 수도 있나요?’라고 물었다.”

-AnonymousGenius

2. “교사가 부끄러운 질문을 무기명으로 써서 넣는 상자를 열었다. ‘페니스 크기는 유전인가요?’라는 질문이 있었다. 교사가 그렇지 않다고 하자 그 질문을 써서 넣은 아이가 껑충 뛰며 ‘신이여 감사합니다!’라고 외쳤다.”

-The756

3. “땅콩 버터를 먹으면 가슴이 커지나요?”

-elephantshark44

4. “남자가 귀에 사정하면 성병이 옮나요?”

-TheMidwesternLariat

5. “음모도 하얗게 세나요? 선생님은 아실 것 같아서요.”

-Imawildedible

6. “교사가 입으로 하는 섹스를 통해서도 성병이 옮을 수 있다고 설명하자, 우리 반 여자 아이가 ‘어떻게 전화로 성병이 옮아요?’라고 물었다. 나는 훌륭한 질문이라고 생각했다.”

-Holymoly666

7. “한 아이가 ‘섹스하면 기분 좋아요?’라고 물었다. 교사는 딱하게도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랐다.”

-katie3294

8. “코카콜라맛 콘돔을 쓰면 코카콜라맛 아기가 생기나요?”

-artofcode-

9. “직접 물어보기 부끄러운 질문을 적어서 넣는 상자가 있었다. 그중 최고는, ‘여자 아이와 애널 섹스를 하다 여자가 방귀를 뀌면 내 고환이 터지나요?’였다.”

-RamboFox

10. “몇 년 전에 내가 성교육 담당을 맡았는데 한 학생이 진지하게 물었다. ‘여자 성기를 손으로 만지고 있는데 여자가 재채기를 하면 내 손가락이 부러지나요?’”

-Pregnancyinsomnia

11. “‘남자 아이가 나한테 오줌을 싸게 하면 나는 임신하나요?’ 내 학창 시절을 통틀어 최고의 날이었다.”

-RedWhiteButNotBlue

12. “발기(boner)할 때 들어가는 뼈(bone)는 어디로 가나요? 발기했다가 수그러들면 뼈는 어디로 가죠? 몸 안으로 들어가나요?”

-Cecered12

13. “한 아이가 귀 섹스(ear sex)가 뭐냐고 물었다. 교사는 그 아이를 보고 얼굴을 찌푸리며 ‘...뭐라고?’라고 했다.”

-ChilledButter13

14. “섹스를 할 때 사람들은 왜 아래 위로 움직이나요? 교사는 대수롭지 않다는 듯 ‘나도 모르겠다, 그러면 더 기분이 좋다고 생각하나 보지.’라고 대답했다.”

-SteevIrwin

15. “한 아이가 교사에게 오르가슴이 뭐냐고 묻자 교사는 ‘나도 몰라.’라고 대답했다. 최고의 질문은 아니었지만, 최고의 대답이었다(얼마나 훌륭한 대답이었는지 깨닫는데 6년 걸렸다).”

-BeccaJayne1

16. “‘정액이 나오는 속도가 시속 45km라던데, 아기가 나오는 속도는 얼마인가요?’ 내가 다니던 고등학교의 익명 질문함은 정말 훌륭했다.”

-sweetbeans2

17. “한 남자 아이가 모유는 여성이 마셨던 우유가 모였다가 아기를 위해 나오는 거냐고 물었다.”

-Itsasecretyo

*허프포스트 영국판의 These Are The Most Ridiculous Questions Ever Asked In A Sex Education Class를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섹스 #성교육 #학교 #교육 #코미디 #뉴스